소개

2020. 8. 31. 21:40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해 만든 쉬운 성경듣기 사이트 이지바이블.

컴퓨터가 어려운 노인 분들도 쉽게 성경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도 로그인도 필요없는 쉬운 성경듣기 "이지바이블"

 

평생 열심히 절을 다니시던 할머니, 교회에 발을 딛다!
평생을 열심히 절을 다니시던 저희 할머니가 주님의 은혜와 자비하심으로 기적처럼 교회에 나가시기 시작하셨습니다. 가신 첫날 부터 너무 좋다고 하시며 좋아하셨습니다. 이런 예상치 못한 반응에 매우 놀랐습니다. 할머니가 주님에 대해 빨리 잘 알 수 있도록, 인격적으로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곁에서 항상 도와 드릴 수 없음에 안타까웠습니다. 다행히도 할머니는 독서하는 것을 좋아하셔 성경을 읽는데 적극적이셨습니다.

 

책 읽기를 좋아하시는 할머니라도 성경읽기는 어려워
그러나 평생을 불경을 읽어오신 할머니에게는 성경은 글씨도 작고 낯선 어투와 단어로 이루어져 있는 어려운 책에 불과 했습니다. 이런 할머니에게 성경의 쉬운 버전인 우리말 성경이나 쉬운 성경을 음성으로 서비스 해주는 웹사이트 알려드리려고 찾아보았으나 적당한 서비스가 없었습니다. 성경듣기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가 있었습니다만, 가입도 어렵고, 글씨도 작고, 작동법도 어려워 할머니가 사용하시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직접 이런 웹과 앱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지바이블, 정말 필요한가?
쉬운 성경 듣기 웹사이트 기획과 제작을 진행하면서 포기를 생각한 적도 있습니다. 이미 대형교회의 웹사이트나 스마트폰 앱에서는 성경 읽고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이지바이블의 필요성에 의문을 가지고 접었었으나 어느 순간 하루 한 명이라도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듣는 한이 있더라도 이지바이블은 있어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지바이블" 온라인에서 주님의 지경을 넓혀
온라인상에 주님의 지경을 넓힌다 생각하시고, 저희 할머니 처럼 노년의 시기에 주님을 영접하신 분들이 주님 만나기 전 더 주님과 친해질 수 있도록 “이지 바이블”이 실현되어 운영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응원, 그리고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에서 납니다. [로마서 10장 17절, 우리말성경]

 

이지바이블
2013년 9월 3일